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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nity/어드레서블 에셋 시스템

어드레서블 에셋 시스템 - 디버깅: 에셋 빌드 에러 DirectoryNotFoundException

by PlaneK 2020. 6. 26.

DirectoryNotFoundException

에셋 빌드를 시작하면 어드레서블은 위 코드를 실행시킨다.

생성된 번들파일은 프로젝트 디렉토리의 Temp폴더에 대기한다.

이 번들 파일을 targetPath에 복사한다.

targetPath는 에셋의 어드레스명으로 정해진다. 

다른 에셋과 다르게 위 특정 에셋은 targetPath가 달라질 수 있다.

(경로에는 파일이름도 포함된다 )
ex. 'Temp/test.txt' → Temp폴더에 test.txt라는 파일을 생성.

결국 targetPath의 불안정한 처리로 인해 파일 복사를 실패하고 빌드 경로를 찾을 수 없다고 하는 것이다.

어드레스의 슬래쉬 '/'를 제거하고 다른 에셋과 동일하게 해주면 에셋 빌드가 된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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